FAQ

게시글 검색
  • 태일포스 2016-04-19 조회수:18





    인터넷 창을 열었을때 위와 같은 메세지가 뜰때



    1. 인터넷 업체에서 한 회선에 2대 이상의 PC 가 사용중인 것을 감지, 차단하기 위하여 띄우는 창입니다.

    2. 통상적으로 매장에서는 인터넷 한 회선으로 IP공유기를 통해 여러대의 PC를 사용합니다.

    3. 위와 같은 메세지가 뜨면 임시적으로 다른 PC의 인터넷 창을 닫거나 잠시 다른 PC전원을 끄시면 사용가능하며,

    근본적으로는 통신사에 통화해서 접속제한을 풀어 달라 요청하시면 풀어 드립니다.





  • 태일포스 2016-04-19 조회수:2
  • 태일포스 2016-04-19 조회수:4
  • 태일포스 2016-04-19 조회수:6
  • 태일포스 2016-04-19 조회수:8
  • 태일포스 2016-04-19 조회수:6
  • 태일포스 2016-04-18 조회수:14




    1. 판매시 상품을 스캐너로 읽혔는데 가격이 상이 하거나

    포스키보드의 좌측 상품키가 안불러 올때는 먼저 판매

    화면 우측 상단의 서버에 통신 ON 상태인지 확인

    바랍니다.

    서버와 통신 OFF상태시 주요 증상은

    행사등록상품/고객포인트사용/배달처리/마감정산/

    포스키보드 프리셋키등을 불러오지 못하거나

    처리할 수 없습니다.



    2. 서버통신 복구방법

    ---> 포스 판매창을 재 로그인 합니다

    (ESC-종료키를 눌러 판매창을 나갔다 다시 들어가세요)

    ---> 재 로그인해도 통신복구가 되지않으면 사무실

    서버PC 상태를 확인 합니다.

    ---> 사무실PC도 정상작동 중일 때는 양쪽 모두

    인터넷이 되는지 확인 합니다.

    (인터넷창을 열어봅니다-IP공유기 전원ON상태 확인)

    ---> 상기 조치방법대로 하여도 복구되지 않으면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태일포스 2016-03-24 조회수:68
    첨부파일을 다운 받으시면 핸드폰에 이미지가 저장됩니다.

    [하단 - 본문 보기 - 첨부 파일]







1